Dr.Penguin

반응형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송정 해수욕장6월 1일 조기 개장한다. 정식 개장은 7월 1일이지만 날씨가 더워져, 물에 들어가는 사람들이 많아 안전사고를 막기 위해 조기개장을 결정했다. 한편 수영구 광안리 해수욕장, 서구 송도 해수욕장, 사하구 다대포 해수욕장, 기장군 임랑·일광 해수욕장은 7월 1일정식 개장한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은 관광시설 사업소에서 이벤트 광장까지 300m를 부분 개장한다. 송정 해수욕장도 송정 관광안내소에서 죽도 방향으로 150m 가량 부분 개장한다. 다만 파라솔, 튜브 등 대여용품은 7월 1일 정식 개장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7월 말에는 오후 9시까지 해수욕장을 야간 운영할 계획이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2021년 6월 1일 조기 개장 2021년 7월 1일 정식 개장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 해운대역 5번 출구에서 512m
부산 송정 해수욕장
2021년 6월 1일 조기 개장 2021년 7월 1일 정식 개장
주소: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송정해수욕장입구 정류장 

 

 

부산 해수욕장 정식 개장일: 2021년 7월 1일
광안리 해수욕장 송도 해수욕장
다대포 해수욕장 임랑·일광 해수욕장

해운대와 송정 해수욕장에서는 7월 1일에 정식 개장 후 피서용품을 이용할 수 있다. 파라솔(돗자리 포함), 튜브, 비치베드, 구명조끼를 대여할 수 있고, 튜브와 대형보트에 공기를 주입해 주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대여장소는 해수욕장 내 위치한다.

 

피서용품의 가격은 현금-신용카드-온라인 순으로 저렴하다. 파라솔을 예를 들면 현금 만원, 신용카드 8천원, 온라인은 7,500원이다. 피서용품 이용권 온라인 구매처는 해운대구비치시스템, 옥션티켓, 네이버 쇼핑, 옥션, 지마켓 등에 "해운대 피서용품"이라고 검색하면 된다. 

 

해운대 가볼만한곳

1.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는 해운대 미포~청사포~송정에 이르는 약 5km 구간의 해변열차와 해운대 스카이캡슐을 운행하고 있다. 해변열차는 09:30~19:30(극성수기: 20:30)분에 운영된다. 왕복 탑승 시간은 약 50분이며, 이용 요금은 1회 7천원, 2회 만원, 자유이용 13,000원이다.

 

 

2. 부산 더베이 101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에 위치한 더베이 101은 해운대구의 랜드마크다. 우뚝 선 고층빌딩이 즐비한 곳에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져 있다. 가족, 연인과 식사를 즐길 수 있고 맥주 한잔 때리면서 데이트를 할 수 있다. 시내에서 가까워 이동이 편리하고, 인생샷이 가능한 곳이다.

 

3. 해운대 구남로

부산 해운대에서 이곳저곳 가기 귀찮다면, 구남로로 가면 된다.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길 건너편에 위치한 구남로는 부산에서 가장 활기를 띠는 곳이다. 식당, 맛집, 카페, 바 등이 즐비해 낮에 해수욕을 즐기고, 밤에 맥주 한잔 때리기 최적의 장소다.

 

젊은 사람들이 많아 각종 음식과 주류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장소로, 바를 방문하면 여기가 외국인지 한국인지 모를정도로 많은 외국인을 만날 수 있다. 가격도 잘 찾아보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많다. 화끈한 밤을 보내고 싶다면 구남로를 찾자.

 

 

날씨 좋은날, 부산 가볼만한 곳 베스트 7

동해와 남해가 나뉘어지는 교차지점에 위치한 부산은 해수욕장, 절벽, 삼각주, 온천 등 대도시에서 볼 수 없는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때문에 해양스포츠를 즐기러 찾아드는 사람들에게 인기다.

penguinworld9.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