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Penguin

반응형

가정집에는 다양한 해충이 산다. 여름에는 모기와 파리 때문에 씨름하고, 바퀴벌레라도 나오면 기겁하게 된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라면, 진드기도 무지 신경 쓰인다. 그래서 세스코를 이용하는 가정집이 늘고 있다. 세스코는 해충과 진드기는 물론 바이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요즘 공공기관이나 기업, 학교 등 큰 건물에 들어가면 세스코라는 로고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그만큼 세스코는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들어와 있다. 세스코맨들은 직접 가정이나 회사를 방문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1회 퇴치는 물론 정기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가정집에서 해충과 진드기가 발결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 눈 앞에 보이는 녀석을 당장 때려죽일 수는 있지만, 어디에 얼마나 많은 해충들이 서식하고 있을지 모를 일이다. 한두 마리 죽인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다.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해충을 퇴치할 수 있다.

 

먼저 세스코 홈페이지에 들어가 무료방문 상담 신청을 누르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것 외에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신청서 작성란에서 무료방문상담/진단을 선택하고 기본정보를 입력하자. 아래로 쭉 내리면 서비스 종류가 있는데, 해당하는 부분을 선택하면 된다.

 

그럼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는 어떤 종류가 있을까?

 

벌레│쥐 퇴치

가정집에는 다양한 해충과 쥐가 서식할 수 있다. 어려운 말로 보행 해충이라고 하는데 출입물과 외부물품을 통해 시내로 침입하는 해충이다. 는 1쌍이 1년에 무려 1,256마리를 번식한다. 전선을 갉아먹어 화재를 유발하고, 식중독, 유행성 출혈열, 랩토스피아, 서교열 등의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바퀴벌레는 암컷 한마리가 3개월 동안 8백 마리나 번식한다. 바퀴벌레는 보는 것만으로도 혐오감을 일으키며, 식중독, 콜레라, 세균성 이질, 장티푸스 등 무려 100여 종의 병원균을 보유하고 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아토피, 알레르기성 천식, 비염에 주의해야 한다.

 

개미는 한 군체당 4천마리를 번식한다. 식중독, 알레르기성 천식, 비염을 유발한다. 먼지 다듬이는 매일 1~3개의 알을 산란하고, 1mg에 2만 마리나 서식한다. 먼지처럼 작으면서 군체량이 많아 발생하면 엄청난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천식, 기관지염 등의 호흡계 질환을 주의해야 한다. 

진드기│곰팡이│세균 퇴치

가정집 이불에는 진드기를 비롯한 유해균이 서식할 수 있다. 집먼지 진드기는 사람 몸에서 배출된 피부 각질과 체액, 비듬을 먹고 산다. 그래서 베개에 파고들어와 배설물을 남겨 천식과 알레르기를 일으킨다. 또 침대 속 초미세먼지가 폐암 발병을 높일 수 있어, 미세 해충의 배설물로 인한 세균성 먼지도 치명적이다.

 

특히 진드기는 완전퇴치를 했다고 해도, 언제든지 외부에서 재침입이 가능하다. 게다가 번식력도 좋아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해충이다. 

 

 

항균안전 솔루션

호흡기와 손을 통해 감염되는 바이러스, 박테리아 질환, 유해세균, 바이러스 등을 제거해주는 서비스다. 세스코의 항균 기기를 설치하여 24시간 동안 작동된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면적에 따라 나뉜다.

 

10평이하 : 초기 퇴치비용 164,000원│정기 관리비용은 22,000원

11~30평 :  초기 퇴치비용 197,000원│정기 관리비용 26,000원

31~40평 : 초기 퇴치비용 225,000원│정기 관리비용 28,000원

41~50평 : 초기 퇴치비용 249,000원│정기 관리비용 31,000원

 

정확한 가격은 무료방문상담을 신청해 가정집의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면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각 가정집의 해충 종류와 개체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그러니 위 가격은 참고용으로만 알아두고, 정확한 가격은 세스코에 문의하는 게 정확하다. 

 

 

권연벌레 물린 자국과 퇴치법 알아보기

권연벌레란? 권연벌레는 2~3mm로 작고, 갈색을 띠며, 온몸은 털로 덮여있는 곤충이다. 물기가 많은 습한 곳을 좋아하여, 낡고 오래된 집이나 목재, 쌀 등에서 발견된다. 수명은 짧지만 번식력이 뛰

penguinworld9.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