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Penguin

반응형

※ 출연료 기준 = 연 총수입

※ 연 수입 출처 : RANK1

1억 7천만엔 오노 사토시

오노 사토시(大野 智, Ohno Satoshi)는 1980년 11월 26일, 도쿄에서 태어났다. 키 166cm, 체중은 54kg이다. 일본 최고 인기그룹 아라시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이다. 2008년 <마왕>에서 천재 변호사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첫 데뷔작이자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 본인은 물론 팬들이 가장 손꼽는 작품이다.

 

이후에도 <괴물군> <오늘은 이제 안녕> <열쇠가 잠긴 방>에서 열연했다. 열애설이 자주 보도되었지만, 아직 미혼이다. 2020년을 끝으로 아라시 그룹 활동 중지를 선언했다. 더불어 오노 사토시는 연예계 활동도 중단하고 있다. 쟈니스 사무소를 나가려 했으나 멤버들의 설득으로 잔류를 결정했다. 

 

1억 7,500만엔 니노미야 카즈나리

니노미야 카즈나리(二宮 和也, Ninomiya Kazunari)는 1983년 6월 17일, 도쿄 출신이다. 키 168cm, 체중은 58kg이다. 일본 국민그룹 아라시의 멤버로 얼굴이 동안이라 서른 살 때까지 학생 역할을 소화했다. 그것도 중학생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보여줬다. 

 

아이돌 전문 소속사 쟈니스의 대표 그룹 아라시의 멤버지만, 연기력으로 승부하는 배우다. <아오지마에서 온 편지>로 할리우드 진출을 이뤄냈고, <푸른 불꽃>으로 일본 박스 오피스 1위를 거머쥐었다. 2019년 아나운서 출신 이토 아야코(伊藤綾子)와 결혼해 슬하에 딸이 한 명있다. 

 

1억 7,700만엔 아이바 마사키

아이바 마사키(相葉雅紀, Aiba Masaki)는 1982년 12월 24일, 치바현에서 태어났다. 키 176cm, 체중은 59kg이다. 일본 국민그룹 아라시의 멤버이며 배우, MC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별명이 텐시(천사│天使)일 정도로 착한 연예인의 대명사다.

 

드라마 <마이걸> <바텐더> <어서 오세요, 우리집에>, 영화 <피칸치>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올렸다. 또 다수의 CF에 출연했는데 펩시, KDDI, 닛산 자동차 모델로 활동했다. 2019년 7년간 교제한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다. 

 

1억 8천만엔 카토리 싱고

카토리 싱고(香取 慎吾, Katori Shingo)는 1977년 1월 31일 요코하마 출신이다. 키는 182cm다. 가수 겸 배우로 스마프(SMAP)의 멤버다. 스마프의 막내로 결성 당시 나이는 무려 10살이었다. 솔로 활동도 했는데, 싱고 마마라는 캐릭터로 유명하다.

 

배우로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드라마 <신센구미!>로 연기력에 대한 호평을 받았고, 뮤지컬 <Talk Like Singing>의 주연을 맡아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공연했다. 일반인 여성과 25년 넘게 연애 중이지만 결혼은 아직이다. 

 

2억 2천만엔 스다 마사키

스다 마사키(菅田 将暉, Suda Masaki)의 나이는 1993년 2월 21일생이다. 고향은 오사카며, 키는 176cm다. 일본 20대 남자 배우 중 가장 인기가 높으며,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남우주연상을 수상할 만큼 영향력이 높다. <가면라이더 W>로 데뷔해 주가를 올려, 2016년 일본 남자 배우 랭킹 1위에 올랐다.

 

드라마 <3학년 A반 지금부터 여러분은, 인질입니다>,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가> 등으로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추구해 변화가 잦고, 패션에 관심이 많은데 오래된 옷을 수집하는 취미가 있다. 고마츠 나나(小松 菜奈)와 열애설과 동거설이 보도되어 둘의 결혼 여부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억 3천만엔 타카하시 잇세이

타카하시 잇세이(高橋 一生, Takahashi Issey)는 1980년 12월 9일, 도쿄에서 태어났다. 키 175cm, 체중은 58kg이다. 아역 배우로 시작했지만,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건 서른이 넘어서다. 고등학교 졸업 후 극단에서 활동했지만, 수입이 적어 아르바이트를 병행했다. 

 

2015년 드라마 <민왕>에서 카이바라 모헤이역을 완벽히 소화해 남우 조연상을 수상했다. 이밖에도 <나에게 운명의 사랑이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거짓말을 사랑하는 여자> 등에 출연했다. 아직 미혼이며 1일 1 식 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하다. 

 

2억 5천만엔 나카이 마사히로

나카이 마사히로(中居正広, Nakai Masahiro)는 1972년 8월 18일, 가나가와현 출신이다. 키는 170cm다. 일본 국민그룹 스마프(SMAP)의 멤버로 예능감이 뛰어나며, MC로서의 자질도 높아 <NHK 홍백가합전> 최연소 진행자로 유명하다. 

 

<우타방> <SMAPxSMAP> <메챠메챠 이케테루>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게다가 올림픽은 물론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메인 캐스터로 활약하며 진행력을 인정받고 있다. 연기력도 좋아 <모래그릇> <하얀 그림자> 등에 출연하며 호평을 받았다. 열애설이 다수 보도된 적이 있지만, 아직 미혼이다. 

 

 

2억 6천만엔 카라사와 토시아키

카라사와 토시아키(唐沢 寿明, Karasawa Toshiaki)는 1963년 6월 3일생, 도쿄에서 태어났다. 키 175cm, 체중은 57kg이다. 어린 시절 배우를 꿈꾸며 대학 진학은 물론 고등학교를 중퇴해, 16살에 배우로 데뷔했다. 긴 무명생활을 거치며 연기에 대한 강한 신념을 가진 배우로 성장했다. 

 

<하얀거탑> <토시이에와 마츠> <공명의 갈림길> <보이스 110 긴급지령실> 등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1995년 배우 야마구치 토모코(山口智子)와 7년의 연애 끝에 결혼했다. 부부 금슬이 좋은 것으로 유명하지만 둘 사이에 아이는 없다. 

 

2억 7천만엔 사쿠라이 쇼

사쿠라이 쇼(櫻井 翔, Sakurai Sho)는 1982년 1월 25일, 군마 출신이다. 키 171cm, 체중은 57kg이다. 게이오대학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일본 보이그룹 아라시로 데뷔 해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아이돌 출신으로는 최초로 닛폰 테레비 뉴스 캐스터를 맡은 적이 있다. 

 

한국에서는 영화 <허니와 클로버>로 유명한데 아오이 유우(蒼井優)와 풋풋한 청춘의 모습을 그려내 호평을 받았다. 이밖에도 <얏타맨> <캣츠아이> 등에 출연했다. 한국 음식을 좋아하고, 간단한 한국어를 구사할 줄 안다. 2021년 게이오대학 동창인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다. 

 

3억엔 기무라 타쿠야

기무라 타쿠야(木村拓哉, Kimura Takuya)는 1972년 11월 13일, 도쿄에서 태어났다. 키는 176cm다. 일본 국민 아이돌 스마프(SMAP)의 비주얼 담당이자, 일본을 대표하는 미남 연예인이다. 한국에서는 원빈과 닮은꼴로 유명하다. 

 

드라마 <히어로> <체인지> <아임 홈> 등에 출연하며 일본 여성들이 가장 선망하는 슈퍼스타로 발돋움했다. 뿐만 아니라 <SMAP×SMAP>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감을 보여준다. 2000년 2살 연상의 가수 쿠도 시즈카(工藤静香)와 결혼해 슬하에 장녀 기무라 코코미(Kimura Cocomi, 2001년생), 차녀 기무라 미즈키(Kimura Mitsuki, 2003년생)가 있다.

 

3억엔 와타나베 켄

와타나베 켄(渡辺 謙, Watanabe Ken)은 1959년 10월 21일, 니가타현 출신이다. 키는 184cm다. 영화 <라스트 사무라이>에 출연해 아카데미상 조연상 후보에 오르며 일본, 한국은 물론 서구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배우다. 강렬한 인상을 갖고 있어 드라마, 영화에서 기억에 잘 남는 배우다.

 

사극 <오다 노부나가>, 영화 <천년의 사랑> <지지않는 태양> 등에 출연하며 상을 휩쓸었다. 2010년에는 영화 <인셉션>에 출연해 큰 호평을 받았다. 1983년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지만 2005년 이혼했다. 이후 미나미 카호(南果歩)와 재혼했지만, 2017년 21살이나 어린 여성과 불륜 사실이 드러나 비판을 받았다. 

 

3억 8천만엔 사카이 마사토

사카이 마사토(堺雅人, Sakai Masato)는 1973년 10월 14일, 고베 출신이다. 키 172cm, 체중은 60kg이다. 와세다 대학에 중어중문학과에 입학했지만 중퇴했다. 한국에서는 <한자와 나오키> <리갈 하이>로 유명한 배우다. 다채로운 표정과 감각적인 연기력을 갖고 있고, 발성도 좋다.

 

대표 작품인 <한자와 나오키>는 시청률 40%를 넘었고, <리갈 하이>는 18%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 2020년 <한자와 나오키 2>가 5년 만에 방영되었는데, 평균 시청률 20%, 최종화는 32%로 사카이 마사토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2013년 배우 칸노 미호(菅野 美穂)와 결혼해 아들 1명, 딸 1명을 키우고 있다.  

 

4억 5천만엔 호시노 겐

호시노 겐(星野 源, Hoshino Gen)의 나이는 1981년 1월 28일생이다. 사이타마현 출신이며 키 168cm, 체중은 60kg이다. 배우 겸 가수다. 2010년 서른 살의 나이에 가수로 데뷔해 '옐로우 뮤직'이라는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추구하고 있다. 

 

2021년 아라가키 유이(新垣結衣)와 결혼을 발표했다. 호시노 겐과 아라가키 유이는 드라마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에 출연하며 연애를 시작했다. 대표 작품으로는 <MIU404> <플라주> 등이 있으며 <묻지마 사랑> <지옥이 뭐가 나빠>로 일본 아카데미에서 신인배우상을 받았다. 

 

5억엔 엔도 켄이치

엔도 켄이치(遠藤 憲一 , Endō Kenichi)의 나이는 1961년 6월 28일생이다. 도쿄 출신이며, 키 182cm, 체중은 70kg이다. 일본 드라마와 영화에서 악역으로 유명한 배우다. 쉬지 않고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고 있는데, 섭외가 오면 대부분 거절하지 않는 편이다. 

 

악역으로 정평이 나 있지만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연기파 배우다. 코미디가 가미된 역할도 잘 소화하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큰 웃음을 주는 엔도 켄이치다. 대표작으로 <필살사업인 2019> <사기데카> <나의 아저씨> <백일의 까마귀> 등이 있다. 

 

7억엔 후쿠야마 마사하루

후쿠야마 마사하루(福山雅治, Fukuyama Masaharu)의 나이는 1969년 2월 6일생이다. 나가사키 출신이며, 키는 181cm다.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배우, 가수는 물론 포토그래퍼, 라디오 DJ, 음악 프로듀서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남자가 좋아하는 남자 배우로 항상 손꼽히는 연예인이다. 2015년 13살 어린 여자배우 후키이시 카즈에(吹石 一恵)와 결혼해 여성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대표작품은 <갈릴레오>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용의자 X의 헌신> 등이 있다. 

 

 

나를 힘들게 하는 사람들: 사카이 이즈미(Zard) 그리고 다케우치 유코

사카이 이즈미 그리고 Zard 2007년 어느 초여름, 집으로 돌아와 컴퓨터를 켜고 나는 한참을 울었다. 아니 울었다기보다는 그냥 눈물이 주르륵 나왔다. 자드(zard)의 사카이 이즈미가 사망했다는 소

penguinworld9.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