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Penguin

반응형
수지

수지만큼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여배우가 또 있을까? 가수로 시작해 화려한 비주얼로 단번에 탑스타로 뛰어오른 수지는, 미쓰에이가 해체된 이후에도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화려한 비주얼만큼이나 뭇 남자 연예인들과 숱한 연문을 뿌리고 다녔다.

 

1994년생으로 아직도 20대인 수지는 그동안 3번의 열애설이 났었다. 그 중 인정한 것도, 인정하지 않은 사례도 있지만 수지와 연관되었다는 이유만으로 상대는 연일 인기 검색어 순위에 머무르며, 수지의 파워(?)를 입증했다. 수지가 만났던 남자들을 시간순으로 알아보자.

수지 & 성준

수지의 첫번째 열애 상대는 배우 성준이다. 수지와 성준은 드라마 <구가의 서>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당시 극 중 수지의 호위무사 역할을 맡았던 성준은 청담동의 한 일식집과 술집에서 수지와 함께했던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수지와 성준은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하는 등 연인스러운 장면을 연출해 의혹을 샀다.

 

게다가 당시 수지가 올린 생일파티 영상 속 반지가 성준과의 커플링이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되었다. 당시 수지의 소속사였던 JYP에서는 광고 모델로 활동했던 액세서리일 뿐 커플링이 아니라가 부인했고, 평소에도 같은 스타일링을 해왔다고 밝혔다.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끼웠을 뿐 커플링은 아니라는 해명이다.

 

수지는 물론 성준 역시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다. 이후 성준은 2018년 입대 후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가 임신을 했고, 혼인신고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후 성준은 예비신부와 아이에 대한 책임감으로 복무 전환 신청을 해 상근 예비역으로 전역했다. 아무튼 수지와 성준의 열애설은 두 사람의 부인으로 의혹만 가중된 채 끝나게 되었다.

 

수지&이민호

수지의 두번째 열애 상대는 무려 이민호다. 2015년 그 유명한 디스패치가 수지와 이민호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수지와 이민호는 화보 촬영을 위해 출국한 후 영국에서 만나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이민호는 벤츠를 직접 운전해 호텔에서 수지를 픽업한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사진이 공개되자 수지와 이민호 소속사는 두 사람이 1개월 정도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서로 사귀는 사이가 맞다고 밝혔다. 수지는 한 방송에서 이민호에 대해 배려심이 깊고 따뜻한 사람이라고 표현하며 남자 친구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2015년 두 차례 결별설이 돌았으나 양측은 이를 일축했다.

 

이후 이민호와 수지는 지인들을 불러 2주년 파티를 열 정도로 돈독한 사이를 이어나갔다. 그러나 2017년 11월 수지와 이민호가 결별했다는 기사가 보도되었다. 결별의 이유는 보도되지 않았고, 서로를 응원한다는 소속사의 입장만 전달되었다. 2018년 두 사람이 재결합했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지만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수지와 이민호의 열애는 화제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첫사랑의 아이콘이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비주얼 수지와 한류의 왕자 이민호가 만났으니 탑스타끼리 연인이 된 것이다. 두 사람은 2년여 간 만남을 잘 이어갔지만, 이후 결별하여 각자의 길을 가고 있다. 

수지&이동욱

수지의 세번째 열애 상대는 배우 이동욱이다. 수지와 이동욱은 무려 13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열애를 시작했다. 이동욱의 소속사는 수지와의 열애를 인정했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수지와 이동욱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과거 수지가 <강심장>에 출연해 이동욱을 이상형으로 꼽은 사실도 덩달아 화제가 되었다. 하지만 수지와 이동욱은 공개 열애 4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서로의 스케줄이 바빠 자연스럽게 결별했다고 보도되었다. 이밖에도 수지는 김수현, 이승기 등과 열애설이 보도되었지만 사실로 인정한 건 없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예인 부부 TOP 10

10위 일라이 ❤ 지연수 부부 11살 차이 유키스 출신 가수 일라이와 레이싱모델 출신 지연수 부부는 11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일라이는 2015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연수가 임신 10주 차

penguinworld9.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