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Penguin

반응형

 

먼저 가수 윤하다. 손흥민과 윤하라니 혹시 둘이 사귄걸 아닐까? 그런데 아니다. 두 사람은 별밤을 통해서 만났다. 손흥민이 직접 윤하의 팬이라며, 윤하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출연하고 싶다 밝혔다. 이후 손흥민은 정말 라디오에 출연했고, 지금까지도 두 사람은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윤하는 손흥민과는 절친한 친구 사이로, 만나면 포옹을 할 정도로 친하다 한다. 서로 SNS로 격려의 글을 보내기도 하고, 손흥민이 윤하 콘서트에 직접 참가한적이 있을 정도로 친분이 있다. 

 

 

유승호도 손흥민과 친분이 있다. 아디다스 광고를 찍으며 친분을 쌓은 것으로 전해졌다. 분데스리가에서 뛸 당시 아디다스 광고 모델로 발탁 된 손흥민은 유승호, 2NE1과 함께 광고를 촬영했다. 이때 만난 손흥민과 유승호가 친분을 쌓아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축구 매니아로 알려진 류준열도 손흥민과 친분이 있다. 손흥민이 최고의 선수상을 받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구팬으로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류준열은 수차례 손흥민 경기를 관람할 정도로 열성적이며, 인터뷰를 통해서도 손흥민과 우정이 대단하다고 과시한바 있다. 두사람은 요즘도 자주 연락하며, 축구를 좋아하는 공통점이 있어 친해졌다고 한다.  손흥민이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마치고 한국에 와서 처음 만난 사람이 류준열이라고 한다. 

 

김준수는 손흥민과 휴가를 보낸 사진을 게시하며 친분을 알렸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흥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을 올리며, 같이 식사하는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다. 당시 김준수는 복무 중이라 휴가 기간에 손흥민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김준수는 손흥민 외에도 박지성, 정성룡과 친분이 있고, 평소에도 축구를 즐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크러쉬는 방송에서 전화로 손흥민과 통화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한 방송에서 전화로 "친구 어디야? 인도네시아야? 국대 소집했지?"라고 통화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알았어~고생했어 흥민아"라고 말하며 손흥민의 금메달 획득을 축하했다. 둘의 인연은 유럽에서 시작되었다.

 

가족과 떨어져 런던에서 생활하던 손흥민은 크러쉬의 노래를 즐겨 들었다 한다. 그러던 중 크러쉬가 유럽투어 콘서트 소식을 듣고 한 달음에 달려가 인연이 되었다. 손흥민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크러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동갑내기 친구 크러쉬를 응원했다.

 

 

에릭남 역시 손흥민의 경기를 관람하고 그와 인증샷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다. 에릭남은 잉글랜드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을 찾아 토트넘의 손흥민 경기를 직접 관람했다. 경기 후 사진을 남기며 성공한 덕후를 인증했다.

 

박서준도 손흥민의 절친이다. 두 사람은 손흥민이 출연한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 방송에서 박서준은 절친 손흥민의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하고, 같이 저녁식사를 했다. 박서준은 손흥민과 영국에서 만나 친해지게 되었다 한다. 한국에 있을 때는 같이 운동을 하며 친분을 다진다고 전했다. 

 

 

손흥민은 정준영과도 친분이 있었다. 평소 축구 매니아로 알려진 정준연과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함께 사진을 찍으며 친분을 자랑했다. 하지만 정준영 사건 이후로 그의 계정을 언팔로우하며, 기록을 지웠다. 

 

2014년 한장의 사진이 화제가 되었다. 바로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가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었다. 걸스데이 민아 소속사에서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두 사람의 관계를 지켜봐달라 당부했다. 하지만 손흥민 측은 애초에 사귄적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손흥민측은 두 차례 만난 건 사실이지만 사귄적은 없다 했다. 그마저도 사진이 공개된 이후 아예 연락을 끊었다고 한다. 손흥민측은 민아의 소속사에서 교제와 결별 사실을 공개해, 당혹스러움을 전했다. 결론적으로 두 사람이 사귀었건 아니건 친분이 있었던 것은 분명한 것 같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유소영은 손흥민과 열애를 인정했었다.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그녀는 손흥민과의 열애설이 진짜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대답했다. 당시 손흥민이 누군지도 몰랐고, 아는 선수라곤 안정환밖에 없었다하여 웃음을 짓게 했다.

 

손흥민과 유소영은 파주에서 심야 데이트를 즐기다 파파라치에게 포착 되었다. 당시 유소영은 본인의 차를 끌고 손흥민이 훈련 중인 파주로 향했다. 손흥민은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그녀에게 선물할 빼빼로를 들고 기다렸다. 유소영과 손흥민은 2시간 가량 차 안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한다. 두 사람은 6살의 차이가 나 더 화제가 되었다.

 

2020/02/03 - [스포츠 이슈] - 한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 손흥민, 그는 아직도 전성기다.

 

한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 손흥민, 그는 아직도 전성기다.

우리나라에서 손흥민보다 유명한 사람은 누굴까? 문재인 대통령? 방탄소년단(BTS)? 그리고 또 누가 있을까? 잘 생각이 나지 않는다. 아마 손흥민은 세 손가락안에 꼽히는 유명인이 아닐까 싶다. 비단 국내에서만..

penguinworld9.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