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Penguin

반응형

한소희│뷔│박서준

배우 한소희는 경기도 구리시 아천동에 위치한 빌라드 그리움 W를 19억 5천만 원에 구입했다. 원래 분양가는 21억 5천만 원이지만, 직접 발로 뛰어 저렴하게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소희가 거주하게 될 구리 아치울 마을은 유명 연예인이 다수 거주하는 곳이다. 

 

아치울 마을은 연예인을 비롯해 작가, 미술가 등이 거주해 예술인 마을로 불린다. 배우 현빈이 펜트하우스를 구입해, 손예진과 신혼집을 차리는 곳도 이 마을이다. 한소희의 빌라는 전용면적 약 47평, 공급면적은 약 83평형이다. 

 

방탄소년단(BTS) 뷔는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아펠바움을 51억원에 매입했다. 공급면적 약 85평, 전용면적은 약 73평형이다. 뷔는 대출 없이 현금으로만 구입해, BTS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했다. 아펠바움은 2008년 준공한 아파트로 1동에 17세대만 거주한다.

 

한강뷰가 아름답고, 거주세대가 적어 사생활 보호가 잘 되는 곳이다. BTS 뷔는 시세에 맞게 아파트를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동 아펠바움은 이병헌, 장동건이 거주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배우 박서준은 청담동 상지리츠빌카일룸을 58억 5천만 원에 매입했다. 2006년 준공한 초호화 빌라로, 1개 동 15세대가 거주하고 있다. 한강 조망권과, 적은 세대수로 연예인을 비롯해 정치인, 기업가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박서준이 매입한 호실은 공급면적 약 85평형, 전용면적은 약 73평형이다. 방 3개, 욕실 2개로 구성되어 있다. 박서준은 이밖에도 강남구 신사동에 110억원 대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 

 

지민│소지섭│RM

방탄소년단(BTS) 지민은 서울 한남동의 나인원한남을 59억 원에 분양받았다. 나인원 한남은 지하 3층에서 지상 9층으로 되어있으며, 과거 외국인 아파트 부지에 세워졌다. 2020년 준공된 신축으로,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이 넓어 사생활 보호가 잘 되어 있다.

 

나인원 한남은 전지현, 배용준, 이종석,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거주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원래 빅뱅의 지드래곤이 거주하며 주목을 받았고, 연예인을 비롯해 정명이 현대카드 대표, 허영인 SPC그룹 회장, 네이버 이해진 회장 등이 살고 있다. 

 

 

배우 소지섭은 신혼집 마련을 위해 서울 한남동의 한남 더 힐을 매입했다. 공급면적 91평, 전용면적은 70평이다. 소지섭은 조은정 아나운서와의 달달한 결혼 생활을 위해, 무려 61억 원을 현금으로 주고 한남 더 힐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지섭은 1977년생으로, 1994년생인 조은정 아나운서와 무려 17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 인터뷰에서 처음 만나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남 더 힐은 배우 안성기와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거주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방탄소년단(BTS) RM은 용산구 한남동의 나인원한남을 63억 6천만 원에 매입했다. 대출 없이 전액 현금으로 매입해 큰 화제가 되었다. 지민과 같은 나인원 한남으로 면적도 같다. 다만 테라스 유무에 따라 약 4억 원의 가격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RM이 매입한 나인원한남은 공급면적 약 89평, 전용면적은 약 74평이다. BTS를 비롯해 연예인들이 현금으로만 부동산을 매입하는 건 15억 원 이상 초과 주택은 주택담보대출이 안되기 때문이다. 

 

 

아이유

아이유는 무려 130억원을 주고 최고급 아파트 에테르노 청담을 매입했다. 강남구 청담동에 지어지고 있는 에테르노 청담은 지하 4층~지상 20층으로 구성되어 29가구가 입주할 예정이다. 펜트하우스 분양가가 350억 원에 이르고, 거실에 자동차를 주차할 수 있는 최고급 아파트다. 

 

아이유가 분양받은 에테르노 청담은 전용면적 74평형이다. 스페인 건축가 라파엘 메네오가 설계에 참여했고, 한강뷰가 아름다운 곳이다. 청담동은 토지거래 허가구역에 포함되어 있어, 주택 구입을 위한 대출이 불가하다. 따라서 아이유는 130억 원의 현금을 준비할 것으로 보인다.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예인 부부 TOP 10

10위 일라이 ❤ 지연수 부부 11살 차이 유키스 출신 가수 일라이와 레이싱모델 출신 지연수 부부는 11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일라이는 2015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연수가 임신 10주 차

penguinworld9.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