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Penguin

반응형

야놀자는 숙박, 레저 예약 등 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보통 숙박 예약을 할 때 자주 이용하는 어플로 유명하다. 그런 야놀자에서 만든 무료폰트가 있다. 일명 야체라고 하는데, 배포전부터 눈에 띄는 글씨체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무료폰트다.

야놀자 무료폰트 [야체]

 

많은 성원(?)에 힘입어, 야놀자에서는 한글날을 기념하여 무료배포를 선언하였다. 야놀자 무료폰트 야체는 싸인펜으로 쓴 손글씨를 모티브로 하여 친근감이 드는 글씨체다. 독특하게 ㅇ자에만 세리프가 있는게 특징이다. 야놀자 무료폰트는 이목을 사로잡는 포인트 폰트로 활용하면 좋다.

 

특히 발표 PPT의 제목이나, 주제 키워드에 사용하면 집중도를 높일 수 있다. 판촉물의 메인카피에 쓰면 문구의 가독성이 높아진다. 실제 야놀자의 광고문구는 야놀자 폰트로만 써진다고 한다. 

 

윈도우용 야놀자 야체 Bold.ttf
0.95MB
윈도우용 야놀자 야체 Regular.ttf
0.97MB
맥용 야놀자 야체 OTF Bold.otf
0.48MB
맥용 야놀자 야체 OTF Regular.otf
0.48MB

야놀자 무료폰트 [야체]의 저작권과 이용범위

야놀자 무료폰트 야체의 지적 재산권은 (주) 야놀자에 있다. 야놀자의 무료폰트는 개인 및 사업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수정 및 재배포가 가능한게 특징이다. 대게 무료폰트는 수정 및 재배포를 금지하는 곳이 대부분인데, 야놀자는 프리하게(?) 모든걸 허용하고 있다.

 

2020/03/05 - [지식창고] - 개성 넘치는 티몬 무료폰트 다운<티몬 몬소리체, 티움체>

2020/03/02 - [지식창고] - 예쁜 글씨체 네이버 무료폰트 다운(이용범위, 저작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