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Penguin

반응형

젊고 경쾌한 [나눔스퀘어라운드]

나눔스퀘어 활자 스타일로 보기 편한 라운드와 탈네모꼴의 모듈로 설계되었다. 젊고 경쾌한 느낌의 무료 폰트 글꼴이다.

제목을 더 제목답게 [나눔스퀘어]

반듯한 직선으로 제목으로 쓰기 좋은 글꼴이다. 꼭 필요한 2,350자가 들어있어 용량이 가볍고, 웹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무료 폰트 글꼴이다.

 

 

감성을 담은 손글씨  [나눔바른펜]

정직하게 눌러 쓴 손글씨체다. 고딕체를 바탕으로 담백하고 절제된 느낌의 무료 폰트 글꼴이다.

모바일에서도 또렷하게 보이는  [나눔바른고딕]

모바일에 최적화된 고딕 글꼴이다. 글꼴이 가장 잘 보이는 두께와 자간을 연구해 뚜렷하게 보이게 만들었다. 돌출 형태나 곡선이 없어 작은 화면에서도 잘 읽히는 무료 폰트 글꼴이다.

글꼴에 구멍을 뚫어 잉크를 절약하는 [나눔글꼴에코]

나눔고딕과 나눔명조에 구멍을 뚫어, 잉크를 절약할 수 있는 무료 폰트 글꼴이다. 문서를 출력할 때 구멍 안으로 잉크가 번져 빈곳이 채워진다. 최대 35%의 잉크를 절약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잉크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양도 줄일 수 있다. 

 

친근한 한글의 손맛 [나눔손글씨]

나눔손글씨 펜체는 깔끔한 선 처리와 생동감이 돋보이는 무료 폰트 글꼴이다. 나눔손글씨 붓체는 꾸미지 않은 편안함과 리듬감이 매력적인 무료 폰트 글꼴이다.

친근하고 부드러운 [나눔고딕]

나눔고딕은 문서의 본문에 잘 어울리는 무료 폰트 글꼴이다. 글자 끝의 날카로운 부분을 둥글에 처리해 부드러운 느낌이 난다. 

단순하고 명쾌한 [나눔명조]

나눔명조는 명조체를 바탕으로 한 글꼴이다. 붓글씨의 힘이 느껴지며, 제도한 것처럼 글자 끝 부분을 잘라내었다. 직선적으로 표현되어 명쾌한 느낌이 나는 무료 폰트 글꼴이다.

네이버 무료폰트 다운받기

https://hangeul.naver.com/2017/nanum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 나눔글꼴]

한글의 아름다움, 나눔글꼴로 나눕니다.

hangeul.naver.com

네이버 무료폰트 이용범위 및 저작권

네이버 나눔글꼴 무료폰트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수정하고 재배포가 가능하다. 단 글꼴을 유료로 판매할 수 없으며, 본 저작권 안내와 라이선스 전문을 포함해서 다른 소프트웨어와 번들하거나 재배포 또는 판매는 가능하다.

 

네이버 나눔글꼴 라이선스 전문을 포함하기 어려울 경우, 나눔글꼴의 출처 표기를 권장한다. 

예) 이 페이지에는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help?serviceNo=1074&categoryNo=3497

 

네이버 고객센터

네이버 나눔글꼴 라이선스 안내

help.naver.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