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Penguin

반응형

가수와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성시경은 1979년 4월 17일생이다. 성시경 키는 186cm, 체중은 78kg이다. 반포중학교, 세화고등학교를 거쳐 고려대학교 사회학과에 입학했다. 이후 고려대학교에서 언론방송학으로 석사과정을 다녔다. 성시경은 육군 병장으로 만기전역해 군대를 마쳤다.

 

고려대학교 재학 중이던 2000년 인터넷 오디션 <뜨악 가요제>를 통해 가수로 데뷔했다. 2000년 11월 김형석이 작곡한 <내개 오는 길>로 데뷔하여 성발라의 초석을 다졌다. 이후 발라드 황제로 등극하며 전성기를 맞았고,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끼로 방송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한편 성시경은 정선희, 박진희, 이효리 등의 스타들과 열애설에 휩싸인바 있다.

 

성시경의 인스타그램은 아래로...

https://www.instagram.com/mayersung/

 

성식영(@mayersung)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67.3천명, 팔로잉 33명, 게시물 323개 - 성식영(@mayersung)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성시경 노래모음

데뷔앨범 수록곡 <내개 오는 길>에 이어 정규 1집 처음처럼이 대히트를 치며 2001년 신인왕을 차지했다. 부드러우면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심을 녹이는 보이스를 갖추어 성발라, 즉 발라드 하면 성시경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 냈다. 윤종신이 프로듀싱한 정규 2집은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넌 감동이었어> <좋을 텐데>가 인기를 끌었다.

 

이후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2003년 <Try To Remember> <희재>로 다시금 저력을 보여주었다. 2004년 발매한 리메이크 앨범 수록곡 <미소천사>는 노래만큼이나 성시경의 댄스(?)로 모다시경의 원조가 되기도 했다. 이 시대 최고의 댄스곡은 모다?...

 

이후 <두 사람> <거리에서>로 대박이 나면서 더이상 발라드계에 성시경과 견줄 가수가 없을 정도였다. 군대 전역 후 성시경은 아이유와 <그대내요>를 히트시키며 황제가 돌아왔음을 보여주었다. 이후 <너는 나의 봄이다> <내일 할일> <너에게> 등 본인 곡은 물론 참여 앨범, OST로 성발라의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성시경 콘서트

성시경은 많은 구설수가 있지만 노래만큼은 까방권을 가지고 있다. 감미로운 목소리에 중저음은 물론 고음 처리도 완벽하다. 성발라의 라이브는 정평이 나있다. 특히나 어려운 노래도 성발라 스타일로 음정 기복없이 소화해낸다. 많은 가수들이 두려워하는 삑사리도 성시경은 거의 찾아볼 수 없다.

 

그래서 성시경의 콘서트를 항상 매진 또 매진이다. 매년 진행되고 있는 전국투어 콘서트는 물론이고 다양한 콘서트에 참여하여 티켓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나 연말에 진행되는 콘서트는 티켓전쟁을 치러야 겨우 얻어낼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성시경의 또 다른길 예능

가수로서 천재적인 재능을 갖추고 있는 성시경은 입담이 좋기로도 유명하다. 고려대 출신으로 고학력 연예인으로 꼽히고, 어학능력도 뛰어나다. 특히 영어와 일본어를 자연스레 구사한다. 그래서 시트콤을 시작으로 방송을 시작하여 예능에 이르기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

 

성시경이 출연한 방송은 많지만, 그중 유난히 인기를 끈 것이 바로 <마녀사냥>이다. 연애와 성에 관한 진솔한 토크로 여심을 사로잡은 성시경이다. 또 감미로운 목소리로 <푸른밤, 그리고 성시경 입니다>로 큰 인기를 끌었다. 구설수도 많았지만 여전히 명실상부한 탑급 가수 및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성시경이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승기 프로필(키, 군대) 및 드라마 & 노래모음

가수 겸 탤런트인 이승기는 1987년 1월 13일 서울 출생이다. 이승기의 키는 182cm, 체중은 70kg이다. 소속사는 후크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서울신학초등학교, 노곡중학교, 상계고등학교를 거쳐 동국

penguinworld9.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