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Penguin

반응형
10위 일라이 ❤ 지연수 부부 11살 차이

유키스 출신 가수 일라이와 레이싱모델 출신 지연수 부부는 11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일라이는 2015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연수가 임신 10주 차에 접어들었음을 공개했다. 이후 일라이, 지연수 부부는 극심한 생활고를 겪었는데, 임신소식이 알려지면서 스케줄이 끊기게 된 것이다. 

 

결혼 후 일라이는 학교 급식 배송일을 하며 생활비를 벌었다. 유부남 이미지가 유키스라는 그룹에 피해가 갈것 같아 방송활동도 자제했다. 현재 일라이, 지연수 부부는 살림하는 남자들 2, 동치미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9위 이병헌 ❤ 이민정 부부 12살 차이

배우 이병헌이민정 부부는 12살 차이가 난다.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2007년 첫 만남을 가진 뒤 2011년부터 연애를 시작해 2년만에 결혼에 성공했다. 잘 나가는 배우 이병헌과 당시 신인이었던 이민정의 열애와 결혼을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병헌은 결혼 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출신 걸그룹 글램의 멤버 다희와의 음담패설이 담긴 메시지가 공개되면서 곤욕을 치렀다. 다희는 이병헌에게 50억 원을 요구하며, 이병헌과 3개월간 만남을 가졌다 주장했다. 결국 사건은 다희가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으며 일단락되었다.

 

하지만 이병헌의 이미지는 이미 추락한 뒤였다. 아무리 글램의 다희가 실형을 받았다 하더라도 이병헌의 외도 논란은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설상가상으로 이민정이 임신하면서 둘의 관계는 더 오묘해졌다. 결국 이병헌과 이민정은 가정을 지키기로 했고, 이후 이병헌은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가면서 추락한 이미지를 조금씩 회복하고 있다. 

 

8위 문희준 ❤ 소율 부부 13살 차이

방송인 겸 가수 문희준과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 부부는 13살 차이가 난다. 과거 최고의 인기를 모았던 HOT 멤버 문희준과 13살이나 어린 걸그룹 소율의 결혼은 여론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2016년 문희준, 소율이 결혼 발표를 하자,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의문이 여기저기서 제기되었다.

 

이에 두 사람은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라며 논락을 일축했다. 하지만 문희준이 소율과 결혼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20주년 콘서트를 열었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팬들과 불화를 겪었다. 이후 두 사람은 딸을 출산했고,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다.

7위 배용준 ❤ 박수진 부부 13살 차이

배우 배용준과 걸그룹 슈가 출신 박수진 부부는 13살 차이가 난다. 욘사마 배용준과 걸그룹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의 결혼은 나이 차이만큼이나 큰 주목을 끌었다. 배용준이 설립한 키이스트에 소속되어 있던 박수진은 2015년 2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결혼까지 이르게 되었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결혼 후 아들과 딸을 출산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연예계 활동은 거의 하지 않고 있다. 박수진은 간간히 TV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고 있지만, 배용준은 연예기획사를 운영하는 것 외에는 연기활동은 하지 않고 있다. 

 

 

6위 이범수 ❤ 이윤진 부부 14살 차이

배우 이범수와 아나운서 출신 이윤진 부부는 14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영어 공부를 목적으로 이윤진이 이범수의 과외를 하면서 첫 만남을 가졌다. 이윤진은 아나운서 출신으로 영어에도 능통해 비의 영어 과외와 베컴의 통역을 맡기도 했다. 

 

이윤진은 이범수와의 인연에 대해 결혼하게 될 것이라 생각을 전혀 못 했고, 사담도 안 나누고 공부만 했다고 한다. 이범수는 약속을 잘 지키는 학생이었다고 덧붙였다. 이범수는 수개월 수업을 하면서 이윤진을 눈여겨봤다고 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5위 백종원 ❤ 소유진 부부 15살 차이

잘 나가는 사업가 겸 방송인 백종원과 배우 소유진 부부는 15살 차이가 난다. 소유진과 백종원의 열애를 두고 돈 보고 결혼하는 거 아니냐, 소유진이 아깝다는 등의 루머가 많았다. 다행히 결혼 후 백종원이 마리텔의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며 소유진에 대한 악플은 거의 사라졌다.

 

이제는 소유진보다 백종원이 더 유명해, 소유진이 시집 잘 갔다는 소리를 듣고 있다. 한편 소유진의 부모님은 당시 결혼을 극구 반대했는데, 딸이 돈 때문에 15살 많은 사업가와 결혼했다는 소리를 들을까 걱정해서였다고 한다. 이게 또 반전인 게 소유진 어머니는 아버지보다 30살이나 어리다고 한다.

 

 

 

 

4위 서태지 ❤ 이은성 부부 16살 차이

90년대 문화 대통령 서태지와 아역배우 출신 이은성 부부는 16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이은성이 서태지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첫 만남을 가졌다. 이후 열애를 이어가 마침내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만큼이나 결혼 소식도 충격 그 자체였다.

 

한편 서태지는 배우 이지아와 결혼했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을 일으켰다. 서태지와 이지아는 미국에서 결혼 후 현재는 이혼했고, 이지아는 서태지를 상대로 위자료 소송을 제기했으나 이후 취하했다. 이지아는 힐링캠프에 출연해 서태지와의 결혼생활을 폭로하는 행보를 이어갔고, 서태지는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이지아와의 과거를 인정하고 축복을 빌며 일단락되었다. 

3위 류필립 ❤ 미나 부부 17살 차이

소리얼 그룹 출신 류필립과 가수 미나 부부는 17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2015년 연애를 시작해 이후 류필립이 의경에 입대하면서, 미나는 40대에 곰신이 되었다. 미나는 류필립이 의경 복무 당시 주 1회 면회를 갈 정도로 지극정성을 쏟았다 한다.

 

미나는 2002년 월드컵을 통해 주목을 끌어 가수로 활발히 활동했다. 류필립 역사 그룹 소리얼 출신의 가수다. 류필립, 미나는 이후 2018년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가 되었다. 한편 두 사람은 모던패밀리에 출연해 자연임신이 불가능하여, 시험관을 통해 임신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2위 진화 ❤ 함소원 부부 18살 차이

 

배우 함소원진화(중국) 부부는 18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진화는 중국인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수십만 명이나 되는 왕홍이며, 한국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했다. 현재는 광저우에 옷 공장을 소유하며,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 중인 재력가다.

 

함소원과 진화는 친구 생일파티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그리고 진화가 두 시간 만에 결혼을 하자고 고백했다고 한다. 진화는 당시 함소원이 20대인 줄 알았고, 본인보다 조금 연상이라 생각했다고 한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1위 이주노 ❤ 박미리 부부 23살 차이

가수 출신 이주노박미리 부부는 무려 23살 차이가 난다. 2011년에 결혼했으며, 이주노와 장인과는 4살, 장모와는 2살 차이가 난다고 한다. 두 사람은 결혼 전에 이미 혼전임신 상황이었고, 이후 혼인신고 후 정식 결혼하게 되었다. 2012년 결혼식을 올렸고 서태지도 화환을 보내며 두 사람을 축복했다.

 

한편 아내 박미리는 결혼 후 산후 우울증을 앓았다고 했다. KBS 여유만만에 출연해 어린 나이에 아이를 가져 우울증이 왔다며, 심리적으로나 몸으로나 힘들었다고 했다. 한편 이주노는 2015년 사기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었는데, 돈을 빌려 시작한 돌잔치 사업의 실패와 연예전문 자산운용회사 부회장직에서 짤려 빈털터리가 되었다고 한다. 이후 2018년 양현석이 이주노의 빚을 갚아주었다고 한다. 

 

2020/03/03 - [이슈] -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모음: 가수 <걸그룹, 보이그룹 편>

2020/03/04 - [이슈] -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모음: 솔로, 걸그룹, 보이그룹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